한교연 제10-4차 실행위원회 및 임시총회
상태바
한교연 제10-4차 실행위원회 및 임시총회
  • 주일뉴스
  • 승인 2021.11.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제10-4차 실행위원회 및 임시총회가 지난 26일 경남 통영 금호 마리나리조트 장사홀에서 진행됐다.

이날에는 지난 10-5차 임원회에서 심의를 통과한 하나님의성회 교회연합 총회(총회장 고경환 목사)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순장 총회(총회장 서정환 목사) 등 2개 교단과 토마스순교기념선교회(대표회장 민병소 목사)를 만장일치로 새 회원으로 인준했다.

이와 함께 11회 총회를 12월 7일로 확정하고, 장소는 코로나19 방역 완화 조치를 봐가며 가까운 시일 내에 결정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차기 대표회장 후보와 상임회장 후보 등록 등의 절차를 진행하기 위한 선거관리위원회 첫 회의가 오는 28일 오후 군포제일교회에서 열린다.

또한 통합추진위원장 권태진 목사가 최근 3개 기관 통합을 위한 대화 모임 결과를 보고했다.이와 관련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지난 10-3차 실행위원회와 임시총회에서 연합기관 통합에 대해 현실적인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는 반대한다는 총대들의 다수 의견을 확인한 바 있으나 그것이 곧 한국교회가 하나 되는 것을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고 못 박고, “대표회장으로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대화 모임에 진지하게 임하고 그 결과를 공식 회의에 상세히 보고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