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 “희망과 감사의 노랫소리 높아지길” 2021년 신년 메시지
상태바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 “희망과 감사의 노랫소리 높아지길” 2021년 신년 메시지
  • 주일뉴스
  • 승인 2020.12.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2021년 새해에는 희망과 감사의 노랫소리가 높아지게 되기를 소망했다.

언론회는 하나님 앞에서 생명처럼 여기던 예배가 타의에 의하여 중단되고, 당연히 국민의 기본권으로 여겨왔던 종교와 신앙의 자유가 마치 범죄 행위로 취급받는 참담함을 경험했다, “교회는 마치 질병의 온상처럼 공격을 당했고, 일부 교계 지도자들은 거꾸로 교회를 비난하는 상황으로 혼란을 가중시키는 등 참으로 길고 험한 한 해였다고 탄식했다.

또한 우리 교회가 당한 고난과 아픔은 장차 다가올 심판시대를 준비하는 것으로, 순결한 믿음과 순교의 각오가 있어야 신앙과 교회를 지킬 수 있음을 확인하고 다짐하는 계기가 된 것도 틀림없다고 단언했다.

그러면서 언론회는 “2021년에는 코비드19가 정복되어 사람들의 무너진 삶터가 회복되고, 나라는 나라답게 되고, 서로 간에 자유로운 교류와 만남이 원활하게 이뤄지기 바란다, 단절이 소통이 되고, 일방통행이 쌍방 간 왕래로 살맛나는 세상이 되길 간구했다.

아울러 교회에서는 하나님께 마음껏 예배드리며, 성도들은 종말의 신앙으로 새롭게 거듭나기를 바라고, 그 동안 웅크렸던 하나님의 자녀들이 떨쳐 일어나, 희망과 감사와 승리의 노래를 부르게 되길 희망했다.

덧붙여 미움과 분열과 다툼이 있는 곳에서 화평의 노래를 부르고, 불신과 편 가르기가 있는 곳에서 화합의 노래를 부르고, 절망과 어두움이 있는 곳에서 희망의 노래를 부르게 되길 바란다, “고난과 역경이 있는 곳에서 하나님을 바라봄으로 승리의 노래를 더욱 크게 부르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