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현 총회장(예장 백석총회), “서로 사랑하고 희생하며 위기 극복해야” 성탄 메시지
상태바
장종현 총회장(예장 백석총회), “서로 사랑하고 희생하며 위기 극복해야” 성탄 메시지
  • 주일뉴스
  • 승인 2020.12.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총회 총회장 장종현 목사는 성탄메시지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예기치 않은 사태가 장기화 되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서로를 사랑하고 희생하며 함께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고 간구했다.

장 총회장은 함께 모여 성탄의 기쁨을 나눌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에서도 기도함으로 주님과 겸손히 만나고 낮고 천한 곳, 어둡고 비통한 곳에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성탄을 보내야 한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고통 받는 이웃을 보듬고 분열된 세상을 하나로 연합시켜 화해를 이루셨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예수 그리스도만이 상처와 고통 속에 있는 모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사랑을 주실 수 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평화가 북녘 땅을 넘어 온누리에 가득하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더불어 어려울 때일수록 우리 모두가 참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아 세상의 빛으로 살아가길 바란다,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의 손길로 죄악과 질병 속에서 신음하는 세상을 회복시켜주시고, 다시 영적 생명이 충만하게 하실 것을 믿는다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