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밀알복지재단에 1210만원 전달
상태바
강다니엘, 밀알복지재단에 1210만원 전달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8.12.11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취약계층위해 기부로 사람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지난 10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장애아동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210만원을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기부해 사람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강다니엘은 데뷔 이후 꾸준히 기부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후원하고, 재능나눔 등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6월에는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며 나눔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실천을 보인 바 있다.

지난 6월 진행된 팬사인회에서도 “다음 생일 때 무엇을 해주면 좋겠냐”는 한 팬의 질문에 “팬들의 기부”를 선택한 강다니엘은 본인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러한 강다니엘의 ‘선한 영향력’은 팬들의 선행 릴레이로 이어지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강다니엘의 생일과 데뷔일 등 각종 기념일마다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는 팬들은 지난해에도 위안부 할머니를 위한 모금활동을 전개하고,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며, 강다니엘의 선행에 동참하는 뜻을 전했다. 팬들은 올해에도 각종 사회복지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강다니엘이 전달한 기부금은 장애아동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의 의료비와 생계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